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후기/육아용품

+168 이븐플로 엑서쏘서 트리플펀 정글을 성동구청 무지개장난감세상에서 대여함



안녕하세요. 우리 행복이 +168일 되는날이네요.
그저께 성동구청 무지개장난감세상에서

유아완구 무료대여 하는것 포스팅 했었죠~
오늘은 성동구청 무지개 장난감 세상에서 대여한
이븐플로 엑서쏘서 트리플펀 정글

(Evenflo ExerSoucer Triple Fun Jungle)

에서 노는 행복이 모습을 올려봅니다~



이븐플로 엑서쏘서 트리플펀 정글은 5개월 이상부터 권장사용 연령이라고 합니다.

우리 행복이 첫날은 잘 놀지도 않고, 별로 관심이 없네요.
엑서쏘서에 올려 놓으면 조금 만지작 거리다가 금방 안아달라고 울고 보채더라구요.
하루종일 행복이 안고 있을수도 없고,
집안일도 해야하고, 엄마 밥도 먹어야 하는데...ㅠㅜ


엑서쏘서이븐플로 엑서쏘서


저렇게 뾰로퉁~

퇴근길에 행복아빠에게 건전지 사오라고 했어요.

무지개장난감세상에서 무료로 완구를 대여하지만,

건전지는 직접 구매해서 쓰셔야해요.

엑서쏘서는 3곳에 3개씩의 건전지가 들어가요.
총9개가 필요하지요.

AAA형 가장작은 건전지를 구입해야합니다.
참 많이도 들어가네요.
건전지를 끼워넣으니 완구가 작동을 합니다.

불빛도 들어오고, 건들거나 흔들때마다 소리도 나고, 음악도 나와요.
신기하네요~ㅎ



다시 행복이를 올려놓고 도전~

오~ 그래. 드디어 관심을 갖기 시작한다.
행복이가 엑서쏘서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잠자리를 물어 빨고, 앵무새랑 뽀뽀를 시작했어요.

카멜레온을 건들기 시작했구요.


앵무새를 공격하는 행복이


허걱~ 안돼~ 행복아
앵무새는 잡아먹는게 아니야  +_0
너 너 너무 과격해!!



관심을 갖고 집중하기 시작하네요.
카메라를 들이대도 의식하지 않고 엑서쏘서에 집중하고 있어요.

이븐플로 엑서쏘서 트리플펀 정글


기분이 좋아졌는지 소리도 지르고~


기분이 좋은지 쏘서안에서 오르락 내리락 점프 비슷하게 운동을 하네요. ^-^


이븐플로 엑서쏘서는 엄마가 함께 놀아주면 행복이는 더욱 좋아합니다.


너무 좋아라~ 소리까지 꺅꺅~ 지르면서
오도방정을 떨며 노는 행복이

이븐플로 엑서쏘서 트리플펀 정글의

가장 좋은 점은 엄마가 너무 편해졌어요.

이븐플로 엑서쏘서 트리플펀 정글 장점
1. 아기가 집중을 한다.
2. 아기가 혼자 재밌게 놀이를 한다.
3.. 엄마가 편해진다.

이븐플로 엑서쏘서 트리플펀 정글 단점

1. 아기가 손에 잡히는대로 입에 넣고 빨려고 한다.
2. 대여품이라 위생상 염려가 된다.

3. 쏘서를 분해해서 세제로 깨끗이 씻어내고, 유팡소독기로 소독까지 한다.

대여품 관리시 무해한 약품을 이용해 소독을 하겠지만,

아가를 위해서 한번 더 깨끗하게 소독해줘야 안심됩니다.


성동구청 장난감 무지개 세상 대여기간은 2주일이에요~
2주동안 사용해보고, 행복이가 정말로 좋아하면 하나 사줘야 겠어요.
다른집 엄마들이 아무리 좋다고 하는 장난감도
우리애는 관심없고 잘 안노는 것이 있어요.
아기 장난감을 무작정 지를게 아니고,
우선 대여해서 아가와 함께 써본뒤에 구매를 고려하는것이
스마트한 엄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