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맘 이야기/맛집멋집

성북동 비양도 맛집 추천




행복맘블로그 첫 맛집 포스팅이네요.

출산후 외식 한번 제대로 못했어요.

신생아 데리구 어디 밥먹으러 가기 힘들자나요.


+132 6월29일 일요일 늦은 오후. 행복이 안고 성북동으로 향했어요.
오랜만에 남편과 행복이와 진정한 외식을 하러 가네요.


성북동 맛집 비양도 일식집입니다.


출발전 전화로 예약을 했어요.

2명이 오붓하게 식사할 수 있는 방으로 잡아주셨더군요.
아기가 있어서 가끔 우는데 옆방에 방해가 될지도 모르겠어요.



가지런한 비양도의 세팅



성북동 맛집 비양도 사시미정식 밑반찬 세팅



묵은지. 회랑 먹으면 맛이 좋아요.



참나물 무침. 땅콩가루와 깨로 버무려 고소하네요.



사시미정식을 시켰습니다. 광어, 도미, 참치



가이모노(해산물모듬). 전복, 문어, 멍게, 해삼, 골뱅이, 연어, 개불, 청어 등
제철 해산물이 듬뿍 맛나요.






긴타로 튀김. 고소한 생선 튀김과 새콤달콤 소스가 일품이네요.



깻잎튀김, 고구마튀김, 새우튀김





마지막 식사로 나오는 알밥과 모시조개국으로 마무리

63,000원 사시미정식 코스 였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깔스러운 코스요리였어요.

+132 비양도 행복이


일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식당분위기가 조용하네요.
행복이도 칭얼거리지 않고, 조용히 엄마 아빠 밥먹는거 구경했어요.


+132 비양도 정원에서


후식은 정원에 나와서 먹었어요.



정원 테이블에서 바라본 비양도 입구



후식으로 나온 커피. 커피잔 이뻐요.



성북동 맛집 추천 비양도.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성북동 비양도 일식집






'행복맘 이야기 > 맛집멋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옥수동 어반스푼 Urban spoon  (0) 2014.10.23
+230 부암동 산모퉁이  (0) 2014.10.05